일상

애드센스 1차 승인 거절 이유ㅠㅠ

알로하리미 2020. 5. 11. 17:07
728x90

애드센스 1차 신청 결과 !!!!!!! 

승인 거절...





거절의 이유는 뭐징...? 

4월 12일 애드센스 신청 할때 글이 5개 밖에 없어서 그런건지 

꽉채운 2주 뒤 4월 26일 승인 거절 메일이 왔네요... 






첫 2줄만 해석하자면, 

애드센스에 관심을 가져줘서 고맙다. 너의 지원서를 검토해봤지만 유감스럽게도 

이번에 우리는 너를 애드센스에 승인 해줄 수 없게 되었다.는 내용인데요. 



그렇다면 자세히 그 이유를 알려줘,,,



4월 26일까지 누적글 20개,, 열심히 써왔는데 힘빠졌어요. ㅠㅠ 

물론 글이 충분하지 못해서 그런가보다 하고 Adsense에 로그인해서 

왜그런지 찾아 보려고 했어요. 




가치가 없거나 과도한 광고가 없는?? 

너무 추상적이에요. ㅠㅠ 이유를 친절하게 설명해 주지 않네요. 

파란색 글씨 정책 팁이나 가이드라인을 봐도 명확하게 나와 있지 않아요. 

아마 제 게시글이 얼마 없어서 그러려니 하고 좀 더 보강하고 신청하자 마음 먹었어요.!!

위반 사항 수정 후에 저 동그라미 중 첫번째 정책 위반 사항을 수정했습니다. 클릭하면 

하단에 "지원서 제출" 버튼이 다시 활성화 되고 재제출 할 수 있어요.~


제가 인터넷 검색으로 찾아봤을 때 

게시글 웬만하면 하루에 1개씩

내용이 가치 있는 내용일 것(광고주가 보고 광고게재를 할만한지)

존댓말로? 쓸 것

글자 수 1000자 이상 쓸 것 등 




위와 같은 팁들이 나와 있었는데요. 과연 무엇을 보강해야 할 지 -.-

게시글의 수를 풍성하게 해서 다시 신청하는 수 밖에 없는 거 같아요 일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