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코엑스 스타필드 맛집 더플레이스 런치 후기 :)

알로하리미 2020. 6. 11. 15:25
728x90


5월 말 친구랑 코엑스 맛집 더플레이스를 다녀 왔어요.~! 

최대한 붐비지 않는 곳을 찾다가 평일 낮이니 코엑스로 가보자 해서 

삼성역 쪽으로 고고






#봉은사역 7번 출구, 또는 삼성역 6번 출구에서 나와 코엑스로 갑니닷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을 지나서 식당가로 가다 보면 바로 더플레이스가 큼직하게 보이네요. 












# 오예 눈치게임 이겼습니닷. ㅎㅎ 한적한 식당 점저로 3시 좀 넘어서 도착 했어요. 
























# 11-5시까지 가능한 런치 세트 


심플하게 A,B가 있네요. 저희는 B로 고고 

마르게리따 피자 + 토마토 파스타 + 샐러드 + 음료 2잔












# 애매한 시간이라 그런지 넓은데도 테이블이 2테이블만 있더라구요. 













#구경하다 저녁에 다시 보니 테이블이 꽉 차 있더라구요. ㅎㅎ 신기 
























#점심을 건너 뛰어서 허기짐 폭발!












#리코타치즈 샐러드, 싱싱한 과일과 야채 캬라멜 소스 바른 치즈에 같이 싸먹으니 진짜 맛나더라구용.












#토마토 파스타, 위에 치즈를 바삭하게 얹어 주셨어용. 

짭쪼롬한 매력












#대망의 피쟈.. 두근 두근












#먹고싶지만 전체샷을 위한 기다림의 렬정












#드뎌 나온 피쟈!!!!! 치즈가 아흑 또 먹고 싶어라...












#런치세트 B 완성샷이에요. 먹방 시작!!












#디저트로 스벅 라떼에 생크림, 두유시크니쳐초콜릿 











#코엑스 스타필드 더플레이스 가는 길 





 전화 02-6002-1150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출처- 네이버 지도